우리의 삶에 중심은 하느님? or 나? 작성자*테라*ㅡ셀프튜닝-레이키 마스터|작성시간24.03.29|조회수5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UGfR4Zz5IN8?si=nHcDEAh7Kc5d_ZTF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테라*ㅡ셀프튜닝-레이키 마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3.29 실현, 구현하러왔다!나는 열린문. 빛의성배. 빛의통로이다!흐르게 하라!매순간'진리에 헌신'하라!'생명에 봉사'하라!내 뜻이 아닌오직 당신의 뜻에ㅡ순응. 순복!나는 나의 모든 것을 '주님께 봉헌'하나이다!나는 나의 모든 것을 '주님께 의탁'하나이다!나를 통해 당신의 뜻을 이루소서~뜻대로 이루어지이다.!아이앰 현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