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선택받은 사람의 에너지가 공격을 유발시킬 수 있을까? 에너지를 지키고 보호하고 올바르게 쓸 줄 알아야 한다. 작성자*테라*ㅡ셀프튜닝-레이키 마스터|작성시간25.01.16|조회수4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__rLLNz2tAU?si=0QJhmJUb3SW-K80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테라*ㅡ셀프튜닝-레이키 마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1.16 모든 것은 신의 에너지이다!신의 에너지를 '오.남용' 하지 마라반드시 책임지게 되어있다.ㅡ카르마인과법칙이 신이다!대접받고 싶은 대로 대접하라!네가 당해서 싫은 일은 누구에게도 하지마라!ㅡ황금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