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색동 아이들

0607 아동부 예배

작성자심승미|작성시간26.06.07|조회수66 목록 댓글 2

오늘 예배는 온세대예배로 드렸습니다.
아이들은 예배 후 진행된 권사취임예식에서 축하의 마음을 담아 연주를 했습니다. 기특하고 대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엠마오 가는 길(이영미) | 작성시간 26.06.08 아이들이 연주한 어메이징그레이스... 울면서 들었습니다. 우리 아이들 귀하고 고맙습니다.
    그리고 정성껏 축하연주를 준비해주신 이세희집사님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아리~~정선 | 작성시간 26.06.08 제가 처음 교회에 왔을 때 주일학교 학생이 저희집 막내를 포함 2명이었는데 이제는 열 손가락이 모자라 보고있음 그냥 웃음이 먼저 납니다. 동안 주일 학교를 위해 애써주신 많은 분들의 고민과 기도.봉사로 이루어진 결과라 생각합니다. 참으로 감사드려요. 꾸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