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색동 아이들

0621 교회학교 예배

작성자심승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70 목록 댓글 3

오늘 교회학교는 야외예배로 드렸습니다. 예배모습을 공유합니다. 노승혁 전도사님께서 예배 인도해주시고, 김재영 집사님께서 레크레이션 진행해 주셨습니다! 더불어 교사들의 귀한 섬김으로 야외예배를 은혜 가운데 마쳤습니다.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으로 오래 기억되길 소망합니다💖

정자로 출발!
최유림 선생님의 기도
노승혁 전도사님의 설교 “너는 꽃보다”
레크레이션 시작!
보물 (달란트) 찾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길똥 | 작성시간 26.06.21 교회 맞은 편 정자가 색동교회학교를 다 품을 만큼 아주 크군요. 선생님들의 동심도 슬슬 자라났을 듯..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그런데 햄버거는 부러웠습니다. 물론 오리지널 비빔밥이 더 맛있죠. 건강하게 돌아온 어린이들 참 고맙습니다
  • 작성자바람이 | 작성시간 26.06.22 더운 날 야외에서
    애써주셔서 감사해요.
    (더불어 늦어서 죄송)
  • 작성자씨앗(이종자) | 작성시간 26.06.22 아이들 표정이 즐겁고 행복해 보여요~
    더운데 수고 많으셨어요~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