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0621 교회학교 예배

작성자심승미|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송길똥 작성시간26.06.21 교회 맞은 편 정자가 색동교회학교를 다 품을 만큼 아주 크군요. 선생님들의 동심도 슬슬 자라났을 듯..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그런데 햄버거는 부러웠습니다. 물론 오리지널 비빔밥이 더 맛있죠. 건강하게 돌아온 어린이들 참 고맙습니다
  • 작성자 바람이 작성시간26.06.22 더운 날 야외에서
    애써주셔서 감사해요.
    (더불어 늦어서 죄송)
  • 작성자 씨앗(이종자) 작성시간26.06.22 아이들 표정이 즐겁고 행복해 보여요~
    더운데 수고 많으셨어요~
    기도하고 응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