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1 교회학교 예배 작성자심승미|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송길똥 작성시간26.06.21 교회 맞은 편 정자가 색동교회학교를 다 품을 만큼 아주 크군요. 선생님들의 동심도 슬슬 자라났을 듯..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그런데 햄버거는 부러웠습니다. 물론 오리지널 비빔밥이 더 맛있죠. 건강하게 돌아온 어린이들 참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이 작성시간26.06.22 더운 날 야외에서애써주셔서 감사해요. (더불어 늦어서 죄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씨앗(이종자) 작성시간26.06.22 아이들 표정이 즐겁고 행복해 보여요~더운데 수고 많으셨어요~기도하고 응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