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수오 낭구가 자라고 있어요...

작성자곽준영|작성시간26.06.23|조회수180 목록 댓글 16

회사에 하수오 낭구가 자라고 있어요.

몇년 이렇게 큰거 같은데...

언제쯤 채심해야할지 몰라..

계속 기르고만 있어요..

언제쯤 캐면 될까요?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곽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40분 전 new 尋山 아 그렇군요...
    2019년도에 먹도라지를 하나 좋은 넘을 채심했습니다.
    뿌리는 먹고...
    뇌두를 심었는데요...
    이 넘이 세력이 어마무시하게 자랐어요..
    이 넘도..가을에는 캐야하나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
    이 방에 사진 올리고 고견을 기다리겠습니다.

  • 작성자노지거사 | 작성시간 26.06.24 new 걱정하지 마러유~
    쫌만 지둘르면 업어질거유~
    서리할거유~ 날잡아놨슈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곽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58분 전 new 쥣 덫도 놓구..
    올무도 놓구..
    지뢰두 놓구..
  • 작성자김영대 | 작성시간 05:37 new 세력이 아주 좋습니다.
    겨울에 채근 하셔서 잡수시면 검은 머리 유지하는데 좋을것 같습니다. 파이팅!
  • 답댓글 작성자곽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57분 전 new 저는 튱성임미다...튱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