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하수오 낭구가 자라고 있어요.
몇년 이렇게 큰거 같은데...
언제쯤 채심해야할지 몰라..
계속 기르고만 있어요..
언제쯤 캐면 될까요?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곽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尋山 아 그렇군요...
2019년도에 먹도라지를 하나 좋은 넘을 채심했습니다.
뿌리는 먹고...
뇌두를 심었는데요...
이 넘이 세력이 어마무시하게 자랐어요..
이 넘도..가을에는 캐야하나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
이 방에 사진 올리고 고견을 기다리겠습니다.
-
작성자노지거사 작성시간 26.06.24 걱정하지 마러유~
쫌만 지둘르면 업어질거유~
서리할거유~ 날잡아놨슈
-
답댓글 작성자곽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쥣 덫도 놓구..
올무도 놓구..
지뢰두 놓구..
-
작성자김영대 작성시간 26.06.25 new
세력이 아주 좋습니다.
겨울에 채근 하셔서 잡수시면 검은 머리 유지하는데 좋을것 같습니다. 파이팅! -
답댓글 작성자곽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저는 튱성임미다...튱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