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사진

6월14일 국기봉종주

작성자바람|작성시간26.06.14|조회수114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산사비 6천원 입금했습니다
    버디님 함께했어요.
  • 작성자폰토스 | 작성시간 26.06.15 더운날 수고하셨습니다. 소나기는 피하셨나봅니다.
  • 작성자만주독립군 | 작성시간 26.06.15 소나기를 핑계로 불성사에서 안양예술공원으로 하산하여 막국수와 코다리로
    시원하게 뒷풀이후 컴백홈 했습니다~~14km 정도 걸었네요.
    비가 않왔어도 너무 더워서 종주를 마무리하지는 못했을겁니다.
    적당한 산길을 걷고 기분좋게 하루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함산해주신 산우님들 감사합니다~~
  • 작성자구엽초 | 작성시간 26.06.15 더운 날씨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활짝 웃으시는 두 분의 모습이 만개한 꽃처럼 화사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