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4일 국기봉종주 작성자바람|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산사비 6천원 입금했습니다 버디님 함께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폰토스 작성시간26.06.15 더운날 수고하셨습니다. 소나기는 피하셨나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주독립군 작성시간26.06.15 소나기를 핑계로 불성사에서 안양예술공원으로 하산하여 막국수와 코다리로 시원하게 뒷풀이후 컴백홈 했습니다~~14km 정도 걸었네요.비가 않왔어도 너무 더워서 종주를 마무리하지는 못했을겁니다. 적당한 산길을 걷고 기분좋게 하루를 마무리 하였습니다.함산해주신 산우님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엽초 작성시간26.06.15 더운 날씨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활짝 웃으시는 두 분의 모습이 만개한 꽃처럼 화사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