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이

작성자술붕어 (서울, 여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48 목록 댓글 8

안녕하십니까?

술붕어입니다

 

오이

부추 넣고 담은 오이 소백이도 좋고

그냥 된장에 찍어 먹어도 좋고

막걸리 안주로도 손색이 없는 여름철 만능 반찬거리입니다

 

오이도

노각오이, 백다다기오이, 미니오이, 피클오이 등

그 종류도 다양합니다

그래서 올 해 좀 심었는데

피클 오이는 껍질이 두꺼위 식감이 좋지 않아

심지 않았는데 많이 열리기는 합니다

 

병원 정기 진료가 있어

서울 집에 오면서 오이를 몇개 수확 해 왔는데 

앞으로 무지 열릴 것 같습니다

 

더불어 봄 상추는 꽃대가 올라와 끝물이고

더위에 강한 탑그린 등 청상추가 좀 있고

완두콩, 감자(25박스)를 수확 갈무리 했으며

마늘, 양파를 뽑아 말리는 중인데

감자 필요하신 분 연락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술붕어 (서울, 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고맙습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 작성자소 담 | 작성시간 26.06.15
    앞으로 오이 많이 열릴것 같습니다
    아직은 시작이군요 ~~
    고루고루 먹거리는 다 하시는 군요

    시골 사는 저는 이웃에서 많이 주시지만

    시내 계시는 분들은 술붕어 님 에게
    사시면 훨 좋겠지요
    다 알고 믿을수 있으니 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술붕어 (서울, 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ㅎ
    우리 먹고 남으면 팔면 되는데
    그렇게 많이 열릴 것 같지는 않습니다
  • 작성자비은 | 작성시간 26.06.15 다양한 먹거리에
    제 마음이 풍성해지는
    아침입니다
    행복한 한주 열어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술붕어 (서울, 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ㅎ
    맞습니다
    자라는 것을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