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향후 짬 두간임도 답사 아침밥상 아들은 쉬는날 잠자는데 먹거리 맛있게 내겐 메운라면?ㅠㅠ고유가 자금으로 집앞 마트서 집서 필요한것 구입갖다 놓고 본인필요한건 요것밖에?7월4일 상경시 모두 사용을 상경시도 사고로 정체 낙향시도 사고 정체 도착후 맘껏 흡연 차가운 식혜가 생각나는 몽땅식당 맛나게 먹고 귀가중 백두대간 임도길 오동나무 목청답사 슬리펴신고서 지난핸 목청움직임 봤는데 오늘은 움직임조차 없고 서울도 이곳도 오후 폭우예보 비소식?있으나 올기미가 없어요 또 구라청인가 봅니다 어제 못한 샤워 마당서 지하수로 어메?시원타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루 이 작성시간 26.06.20 항상 활기차게 사시는 모습 보기에 참 좋습니다
그런데 끽연자가 산에서 흡연하는 것은 정말 위험합니다
저도 군대가서 이틀에 한갑씩 나오는 화랑담배로 끽연을 배워서
현재까지 60년째 하고있는데 그래서 산에가고 싶어도 못가고
지방에 있는 자식들 집에도 잘 안갑니다 이유는 몸에도 안좋은 그넘의 연기가 욕구하기 때문에...
산에 다니시며 조심하시고 건강 잘챙기세요 ^(^ 건투를 빕니다 ^^ -
답댓글 작성자심마니전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