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그리움아!

작성자淸草배창호|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스마트가이 작성시간26.06.15
    안녕하세요 이시간 오시니
    반가움에 마중을
    드리고 고마움으로
    인사를
    드려보구 같이하네요
    행복함이 있는 시간되시길
    바라구 수고하셨어요
    감사함을 드려요
    우리청초 배창호 시인님
    좋은 시간 같이한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淸草배창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습작과 댓글의 활동이
    타의 모범을
    이루시는 스마트가이 운영자 님!
    좋은 미덕의 열매를 성취하시길 빕니다..
    늘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15
    보다보다
    그리움의 바윗덩이로
    애잔합니다
    청초 시인님
    추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淸草배창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감사합니다
    무더운 여름나기의 시작입니다
    건강한 유월 되십시오
    베베 시인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창내 김종환 작성시간26.06.15 사무침에
    그리움이 깊어지는듯
    아련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淸草배창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감사합니다
    유월의 녹음처럼 건강한 여름나기 되십시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소 담 작성시간26.06.15
    그렇게 흘러 갑니다
    시간과 세월이라는 만물들이

    그렇게 살아지는 게 우리들의 인생이고 삶인것을
    지나고 보면 그리움이 아닌것은 없더이다
    20 대의 삶
    30대의 40대의
    지나간 그신간들이 얼마나 아쉬움인지
    그리움이 절절 할때가 저도 있더랍니다

    청초 시인님의 글에서
    잠시 큰 호흡 한번 합니다
    저도 그리움을 잠시 ~~

    그래도 바윗덩이는 하시지 마시고
    그저 흘려 보내소서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淸草배창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운명에도 한계가 있는데
    주어진 인생이란 가고 옴의 여정이 남아 있는 게
    쉬이 형언하기 어려운 때라는
    삶에 편승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덤이란 여분에 주어진 낙이란 일과는
    적당한 땀으로 움직이는 감사함과
    추억의 편린에서
    머무는 시간이 태반인 것 같습니다

    늘,
    홀로라는 당면한 현실이기에
    아직도 졸문의 글들이지만
    이렇게 글을 쓸 수 있음을 천복처럼 누리는
    감사함이 아니라 할 수 없습니다

    언제나 진솔하고 정겨운 말씀,
    마음에 깊이 새깁니다
    무더운 여름나기 건강하십시오
    소담 선생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소 담 작성시간26.06.15
    글과
    음악
    머물러 가는 마음이
    자꾸만 뒤돌아 보게 하십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淸草배창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선생님의
    마음 자락에 머문 기쁨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착한서씨 작성시간26.06.15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날 잘 보내셨는지요 음악소리와.
    창작글을 읽으면서 쉬었다 갑니다 날씨는 낮 시간대에는 기온이 30도가 넘어가서
    초여름 더위가 기승을 부리 하루 였습니다 몸 관리를 잘 하시고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淸草배창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네~
    한결같은 정겨움의 흔적에
    깊은 감사의 마음입니다
    무더운 여름나기 건강하십시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향린 박미리 작성시간26.06.19
    뭔가 두고 온 듯한
    마음 속 회한들
    시절이 멀어질수록
    그저 그저 애달픈 심사
    음악과 함께 잘 음미해 봅니다
    더위 잘 이기시고
    평안히 보내세요^^

  • 작성자 향린 박미리 작성시간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