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회원들의 안전을 위해 iframe 태그를 제한 하였습니다. 관련공지보기▶
< 모셔온 글 입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 담 작성시간 26.06.12
에구
듣다가보니
허무한 생각이 드는군요
늙으면 아픈곳만 생기는 거
당연 하지만
늙어가는 것은 글도 초라해지게 들리는 군요
어쩌리요
그렇게 살다가 가는게 인생인데 ~~ -
답댓글 작성자대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운영자님
누구나 걷는 길이기에 아름다운 길이 되기 위해서 건강 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파라다이스(부산) 작성시간 26.06.12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반갑습니다
기쁨과 행복이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