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성 낭송시

늙어보니 1 ~11 / 석당 윤석구 ( 낭송 - 고은하 )

작성자대월|작성시간26.06.11|조회수27 목록 댓글 4
카페회원들의 안전을 위해 iframe 태그를 제한 하였습니다. 관련공지보기

< 모셔온 글 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 담 | 작성시간 26.06.12
    에구
    듣다가보니
    허무한 생각이 드는군요
    늙으면 아픈곳만 생기는 거
    당연 하지만
    늙어가는 것은 글도 초라해지게 들리는 군요
    어쩌리요
    그렇게 살다가 가는게 인생인데 ~~
  • 답댓글 작성자대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운영자님
    누구나 걷는 길이기에 아름다운 길이 되기 위해서 건강 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파라다이스(부산) | 작성시간 26.06.12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반갑습니다
    기쁨과 행복이 함께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