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어보니 1 ~11 / 석당 윤석구 ( 낭송 - 고은하 ) 작성자대월|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소 담 작성시간26.06.12 에구 듣다가보니 허무한 생각이 드는군요 늙으면 아픈곳만 생기는 거 당연 하지만 늙어가는 것은 글도 초라해지게 들리는 군요 어쩌리요 그렇게 살다가 가는게 인생인데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운영자님 누구나 걷는 길이기에 아름다운 길이 되기 위해서 건강 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라다이스(부산) 작성시간26.06.12 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반갑습니다 기쁨과 행복이 함께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