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link rel="stylesheet" href="https://t1.daumcdn.net/cafeattach/1UPBa/c205c4d17fef316b50b97f81caea5a2f8ebc6895" data-css="우리가 주인"> -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link rel="stylesheet" href="https://t1.daumcdn.net/cafeattach/1UPBa/ebc62515817c619c60fc3cbcfaab7b5e80095cfd" data-css="댓글창">
-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음악 소스
<audio src="https://t1.daumcdn.net/cafeattach/1MThB/06473b9e11d7e52375a439b2ab1e81e5d0cc19c8"autoplay loop>
"Be Bop A Lula (비밥바룰라 - 맘껏 즐겨라) - Gene Vincent (진 빈센트 원곡)"</audio> -
작성자소 담 작성시간 26.06.11
ㅎㅎ
그러게나요
요즘은 애견동물들이 얼마나 우대를 받는지요
주인이라고 떡하니 버티고 있는 모습
배경도 참 잘만드시는 사춘당 님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