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 담 작성시간 26.06.20
제목이 참 잼납니다
밀감꽃에 바람이 부는군요
그것도 별바람이 ~~
밀감꽃은 여름에 피나 봅니다
나비와 별들 그리고 자연이 주는 바람
글속에서 향기가 납니다
글속에서 반짝 빛이 난비낟
향린 박미리시인님 ^^
꿈꾸는 듯 한 글속에서
잠시 미소머금어 봅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작은배 작성시간 26.06.21 제주이신지 ?
밀감꽃 ...
온난화로 거제에도 밀감이 주렁주랑
해남에도 밀감밭이
어디시던 밀감꽃을 본 기억이 없는 까닭에 궁금하옵니다.
조만간 거제살이 하려 준비했으니 볼수 있겠지요.
저가 본후 그토록 곱고 향기로운지 확이해야 겠습니다.
아름다운 시심
머물다 갑니다.
늘 건강하셔요.
향린 시인님
이미지 확대
-
작성자淸草배창호 작성시간 26.06.21 남해안
어디쯤에서 밀감이 재배된다는
기억이 얼핏 하다만,
제주의
밀감밭은 직접 가보았으나
꽃향기가 감미로운 때는 아니고
감귤 수확때라서..
MZ 느낌 같은 봄 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