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감꽃 후후 작성자향린 박미리|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향린 박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장마의 전주곡인지오락가락 비가 오네요후텁지근한 날씨에마음 건강 잘 유지하시고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창내 김종환 작성시간26.06.20 후 후 후밀감 꽃 향기가 여기까지나는듯 합니다눈을 감으니풍경이 그려집니다감상하고 갑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20 밀감 꽃은 못 봤네요향이 깊겠죠?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20 추천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20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베 김미애 작성시간26.06.20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 담 작성시간26.06.20 제목이 참 잼납니다 밀감꽃에 바람이 부는군요 그것도 별바람이 ~~밀감꽃은 여름에 피나 봅니다 나비와 별들 그리고 자연이 주는 바람 글속에서 향기가 납니다 글속에서 반짝 빛이 난비낟 향린 박미리시인님 ^^꿈꾸는 듯 한 글속에서 잠시 미소머금어 봅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 담 작성시간26.06.20 추천 얌지게 눌러 봅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은배 작성시간26.06.21 제주이신지 ?밀감꽃 ...온난화로 거제에도 밀감이 주렁주랑 해남에도 밀감밭이 어디시던 밀감꽃을 본 기억이 없는 까닭에 궁금하옵니다.조만간 거제살이 하려 준비했으니 볼수 있겠지요.저가 본후 그토록 곱고 향기로운지 확이해야 겠습니다.아름다운 시심 머물다 갑니다.늘 건강하셔요.향린 시인님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淸草배창호 작성시간26.06.21 남해안 어디쯤에서 밀감이 재배된다는 기억이 얼핏 하다만,제주의 밀감밭은 직접 가보았으나꽃향기가 감미로운 때는 아니고감귤 수확때라서..MZ 느낌 같은 봄 밤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