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수원지회]잠자리 작성자이기철(필립보)|작성시간26.06.12|조회수5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가 있을성 싶어 왕송 호수에 가보니 잠자리들이 보인다 화인더로 보니 매우 아름답고 신비스럽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순염 베르타 | 작성시간 26.06.12 잠자리의 연가...멋져요~...오늘 왕송호수에 다녀 왔는데아직은 등장할때가 어니라고 잠 잠 잠 했어요~^*^ 작성자김영덕 세례자 요한 | 작성시간 26.06.19 정말 오랜만에 잊고 있었던 옛날 잠자리를 보니 반갑습니다.멸종되지 않았나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벼가 누렇게 익어가는 가을 들녘에서잠자리를 잡으려고 쫓아 다녔던 어릴 때가 떠 오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