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갤러리

[서수원지회]잠자리

작성자이기철(필립보)|작성시간26.06.12|조회수53 목록 댓글 2
뭔가 있을성 싶어 왕송 호수에 가보니

 

잠자리들이 보인다

 

 

 

화인더로 보니

 

 

 

매우 아름답고 신비스럽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순염 베르타 | 작성시간 26.06.12 잠자리의 연가...
    멋져요~
    ...
    오늘 왕송호수에 다녀 왔는데
    아직은 등장할때가 어니라고 잠 잠 잠 했어요~^*^
  • 작성자김영덕 세례자 요한 | 작성시간 26.06.19 정말 오랜만에 잊고 있었던 옛날 잠자리를 보니 반갑습니다.
    멸종되지 않았나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벼가 누렇게 익어가는 가을 들녘에서
    잠자리를 잡으려고 쫓아 다녔던 어릴 때가 떠 오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