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학교 이야기

방학중 3일 유급휴가(안 가도 연가보상비는 없음)

작성자길따라(대전/초등/2인)|작성시간26.06.20|조회수162 목록 댓글 6

1년에 3일 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길따라(대전/초등/2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지역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지역 학비노조로 질문하시면 도움 될 거 같습니다~ ^ ^
  • 작성자Salot (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21 대전지역 만 가능한 특별 휴가입니다.
    연차는 특별휴가 하고 관계가 없습니다.
    경조사 휴가 외 대전지역은 방학 동안만 특별휴가로 학습휴가를 만들어서
    당직선생님이 유급으로 쉬는 날을 노사협약한 사항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원(경기/초등/1인 | 작성시간 26.06.21 정확히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길따라(대전/초등/2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하늘당당이(대구/초등1인) | 작성시간 26.06.21 에구, 이거뭐야 하면서 눈크고뜨고, 안경끼고 읽어봤는데, 카페지기님 명확한 해석에
    혹시나가 역시나 되었습니다.

    그래도 꽤나 신선한 내용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