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면 핍박받는다 했는데 그동안 저는 왜 이리 편한 신앙생활을 하는 지 궁금했습니다. 기성교회에선 너무나도 한가한 목사님 전도사님을 봐왔어서 신천지의 바쁜 전도사님들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전도, 정말 전도라는 일을 하고싶었는데 직책도 권위도 없는 제가 전도를 어떻게 하는 건지 몰라 전도에 갈급했었습니다. 그런데 신천지에서는 참 전도를 마음껏 원토록 할 수 있음이 너무나 감사합니다. 진짜 하나님과 예수님의 뜻대로 신앙할 수 있는 신천지에 오게 되어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계란초밥작성시간19.04.24
성경을 질문하면 네가 성경을 몰라 그렇다(모르니까 질문하지?), 성경 더 읽어봐라, 더 기도해봐라 라는 대답밖에 돌아오지 않았는데. 신천지에서는 오랜시간 의에 굶주리고 목말랐던 저에게 생명수를 값없이 주고 영원히 목마르지 않는 생명수로 해갈하게 해주셨습니다. 창세기, 마태복음.. 왜 성령이 비둘기처럼 임하셨는지, 왜 가인은 누군가 자길 죽일거라 말했는지 궁금했던 그 답을 신천지에서는 명확하게 증거해주셨습니다! 제 모든 신앙생활 중 제가 처음으로 맛본 꿀같이 달고 단 말씀들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작성자계란초밥작성시간19.04.24
내가 증거하노니 저희가 하나님께 열심이 있으나 지식을 좇은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의를 모르고 자기 의를 세우려고 힘써 하나님의 의를 복종치 아니하였느니라 로마서 10:2,3 KRV
누구보다 열심다해 봉사하고 헌금하고 찬양하고 기도했던 저인데... 하나님의 지식인 말씀이 없이 한 것이 결국 나의 의를 세우고 하나님의 의를 거역하는 신앙이었다는게,그게 저의 현주소라는 게 너무 충격이었습니다. 깨닫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작성자계란초밥작성시간19.04.24
모태신앙인 저는 신천지가 어떤 악랄한 집단인지 알아보려고 인터넷을 뒤지던 찰나 '진짜 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카페를 보게 되어서 들어왔는데 글도 틀린 건 없고 오히려 핍박하는 자들을 위해 기도하며 보는 자는 깨달으란 내용이었습니다. 댓글도 엄청 많길래 보는데 아멘 사이사이에 있는 성도들의 기도를 보며. 이단 사이비라고 손가락질 받는 이 사람들이 핍박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는 것을 보고 이 곳은 진짜 성경대로 하는구나. 나랑 생면부지인 사람들조차 이 글을 보게될 나를 위해 기도하는구나. 하는 게 다른 교단은 다 욕하고 정죄하던 제 옛 교회와 너무 달라서 충격이었고, 그 때 신천지에 대한 편견이 깨졌습니다.작성자계란초밥작성시간19.04.24
사랑이 없고 이해심도 없으며 진리가 없고 찬양이 없고 말씀이 없고 질서가 없으며 사람을 차별하고 이혼시키고 사회에 말썽을 일으키고 단합도 안되고 돈으로 다 되는 세상교회... 얼마 전에 택시를 탔습니다. 제가 신천지인 인거 모르신 상태로 처음 탔는데 굉장히 친절하시고 천사같으십니다. 그런데 신천지 앞에 도착하게 되자 내릴 때쯤 화풀이를 엄청 하시고 욕을 하십니다. 마음이 많이 아팠습니다. 아드님께서 목회를하시는지...죄송합니다. 못깨우쳐 드려서.....아침이라 많이 피곤하셨지요?♥작성자Aqqur-ris작성시간19.04.24
어려웠던 성경 목차, 주문처럼 외웠던 목록가 그리고 하나님을 뵙고싶어서 목사님께서 알려주신 천국 전화번호 3927-66번.... 몇번을 눌러도 대답이 없어 답답한 마음에 울고 또 기도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답답하면 선교센타에 가고 성경을 깨달아가고 공부합니다. 너무너무 소중한 성경말씀 무한히 감사드립니다♥작성자Aqqur-ris작성시간19.04.19
말씀이 곧 하나님(요1:1) 말씀을 사모하는자는 반드시 만날것이다 진짜 말씀을 인도 하신분도 너무나 좋고 또한 말씀도 성경70권 계시록 까지 통달 하셨기에 정금같은 생명수가 넘치고 넘치고 있습니다ㆍ 예수님이 하나님아들이라는것은 부인 할수 없는 말씀이 육신화 되어오신것도 보고듣고 만지바 되었기에 오늘날 재림때도 초림때 구약의 계시로 은혜 입은것은 사망에서 생명으로 인도 해주시니 재림때 역시 아품도 고통도 없는 영원한 나라 사망도 없는 나라라고 성경에 기록 되었고 말씀 따라 오는자들은 내게로 오라는 말씀들이 성경에 기록됨(요6:44~45) 이 모든것을 성경을 오해(마22:29)하면 초림때 처럼 영접치 아니하면(요1:10~14)?작성자선한 돌작성시간19.04.13
기존교회 다닐때 마귀는 하나님이 만드셨다? 안만드셨다? 토론을 한적이 있는데 담당 목사님도 몰라서 결론이 안난것을 센터에서 선악구분을 정확하게 배울때 이 말씀만이 진리지 하는 생각에 기쁨을 어떻게 주체할수 없어 집에와서 감사의 눈물을 흘린때가 생각납니다 진리가운데로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작성자반짝공주작성시간19.03.30
신천지에 오기 전에 저는 소심하고 자기 할 말 잘못하고 바보같이 살아왔습니다. 그런데 신천지는 하늘문화로 이루어진 조직이지 않습니까? 신천지인들의 사랑과 하나님께서 주신 하늘의 교육을 통하여서 저의 모습은 완전히 바뀌었고 시대적 사명을 가지고 당당하게 하나님의 씨로 난 자녀로서 살아가는 중입니다. 저를 변화시켜주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은혜에 몸 둘 바 몰라서 끝까지 이 길을 걸어가렵니다.작성자늘품사명자작성시간19.03.29
너무나 이치적이고 성경안에서 그 문제의 답을 찾아 알려주신다. 절대로 사람이 연구한다 해서 될 문제가 아니기에( 많은 신학박사,목사들이 연구했지만 결과는 영..) 이 말씀은 약속대로 하나님이 한 목자를 택하여서 보여주시고 듣게 하시고 전달하라 명하신것이라 믿을 수 있었다. 작성자북문로생명나무작성시간19.03.29
기독교를 믿지도 않았는데, 항상 신이 있다면 만나게 해달라고 기도했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말씀을 듣게되었고 참 하나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기도를 들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여기서 약속대로 이루어지는 과정들과 말씀을 본바요 만진바되어 은혜와 감사를 느낍니다. 작성자비에리작성시간19.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