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개원한지 만 13년이 되었습니다. 리모델링 맛보기 작성자똔똔이| 작성시간25.03.19|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위복순어머니 작은딸 작성시간25.03.20 요양원이깨끗하고 참!!예쁘네요!!뭐랄까?카페에 커피마시러 들어온 느낌화장실도 너무예뻐요구석구석제마음에 쏙 드네요!!조명하나하나향그러운 디퓨져벽면에타일색채감어느 한곳나무랄데없이 느낌이너무좋네요우리어머니께서 마지막여정을이렇게좋은곳에서보내시니제마음이 안심되고 이렇게편할수가없네요인사성 밝은 요양선생님들도어머니께싹싹하게대해주시니그또한 제마음을안심시켜 주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두번째 오십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3.21 진심으로 감사합니다.우리 어르신들 기분이 조금이라도 나아질수 있다면 어디든, 뭐든 가서 해보고 도입하도록 더 분발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