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빈님이 나눔 주신 납매
몇알은 노지에 파종
몇알은 상토에 파종 했는데
상토 파종이 싹이 나서 크고 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과나(인천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해원(광주/땅끝) 저두 인터넷 찾아보니 성목은 서산에서 월동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성녹이 되기까지 몇년이 걸릴지
잘 관리해봐야겠급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과나(인천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저는 노지건 아직 한개도 안올라와서...
올봄에 파종해서 너무 늦은건 아닌지 싶네요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시간 26.06.03 잘 키워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과나(인천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