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납매

작성자꽃과나(인천서산)|작성시간26.06.03|조회수119 목록 댓글 8

명빈님이 나눔 주신 납매
몇알은 노지에 파종
몇알은 상토에 파종 했는데
상토 파종이 싹이 나서 크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과나(인천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해원(광주/땅끝) 저두 인터넷 찾아보니 성목은 서산에서 월동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성녹이 되기까지 몇년이 걸릴지
    잘 관리해봐야겠급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사이다(군포/예산) | 작성시간 26.06.03 싱그럽네요.
    저도 지난해 노지에 씨앗 파종해서 10개인가 났었는데 겨울 지나고 지금 3개가 살았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꽃과나(인천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저는 노지건 아직 한개도 안올라와서...
    올봄에 파종해서 너무 늦은건 아닌지 싶네요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 작성시간 26.06.03 잘 키워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과나(인천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