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꽃들을 보려고 몇번 심어 보았지만 시원스레 꽃을 본적이 없었는데
올해는 성공해 이렇게 예쁜 꽃을 보게 되었어요~
그런데 독 버섯은 예쁘고 화려한 색을 가지고 있듯이 이 스위트 피이 역시 독성이 있어 열매를 먹으면 안된다는 군요
요즈음엔 제미나이가 있어 궁금한것 물어 보기가 정말 쉽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임선주(천안) 작성시간 26.06.13 저는 올해도 발아 실패네요.
보기 좋네요 -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시간 26.06.13 스위트피 성공하셨군요
저는 아직도 항상
실패 중이예요 ㅎ
근데 스위트피는 꽃차로
만들던데 씨에는
독이있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모나미 (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스위트 피이 식물은 꽃도 줄기도 신경을 마비시키는 물질이 있댜는 군요
차로 마실수 있는 버터플라이 피이라 하여 나비당 콩이 있는데 우리 한종나 에서도 인기가 있었지요
이 아이와 혼돈해서는 안될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시간 26.06.13 모나미 (춘천) 아 그러고보니
버터플라이랑은 꽃이
다르네요
오늘 무주 샌님댁으로
한밭뜰 정모에
갔었는데 스위트피가
너무 이뻤어요 -
작성자윤슬(경기) 작성시간 26.06.13 여리여리 한게 색감도
곱고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