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 일/이년생초화류

스위트 피( sweet pea)

작성자모나미 (춘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69 목록 댓글 5

 이 꽃들을 보려고 몇번 심어 보았지만 시원스레 꽃을 본적이 없었는데

올해는 성공해 이렇게 예쁜 꽃을 보게 되었어요~

그런데 독 버섯은 예쁘고 화려한 색을 가지고 있듯이 이 스위트 피이 역시 독성이 있어 열매를 먹으면 안된다는 군요

요즈음엔 제미나이가 있어 궁금한것 물어 보기가 정말 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선주(천안) | 작성시간 26.06.13 저는 올해도 발아 실패네요.
    보기 좋네요
  • 작성자노랑해당(공주) | 작성시간 26.06.13 스위트피 성공하셨군요
    저는 아직도 항상
    실패 중이예요 ㅎ
    근데 스위트피는 꽃차로
    만들던데 씨에는
    독이있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모나미 (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스위트 피이 식물은 꽃도 줄기도 신경을 마비시키는 물질이 있댜는 군요
    차로 마실수 있는 버터플라이 피이라 하여 나비당 콩이 있는데 우리 한종나 에서도 인기가 있었지요
    이 아이와 혼돈해서는 안될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 작성시간 26.06.13 모나미 (춘천) 아 그러고보니
    버터플라이랑은 꽃이
    다르네요
    오늘 무주 샌님댁으로
    한밭뜰 정모에
    갔었는데 스위트피가
    너무 이뻤어요
  • 작성자윤슬(경기) | 작성시간 26.06.13 여리여리 한게 색감도
    곱고 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