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 나의정원뽐내기

캄파눌라 미디엄외~~

작성자정안당(전남)|작성시간26.06.05|조회수178 목록 댓글 31

캄파눌라 미디엄.

꽃이 무쟈게도 달린 덩굴알라만다.
꽃도 크고 향도 있어요.

루이지애나 아이리스 블랙게임콕.
20년을 키우니 있는게 블랙게임콕밖에 없어서 카페횟님들께 한보따리씩 보내드리고 지금도 많아요.
혹시 제게 택배받을 예약되신분들 계시면 예약하세요.

황금국수나무가 예뻐요.

겹초롱도 예쁘네요.

분홍터리풀은 돌아가시고 이것뿐.

왕꽃기린 예뻐요.
왕꽃기린 3종류키우다 1종이 수명이 다했는지 가버리군요.

하늘색 통의 물밤은 잘 자라고 있어요.

트리페올롬 투칼라 다시 피는중.
씨앗이 익어서 채종했는데 다시 피네요.

공작선인장.

제가 좋아하는 시시린치움.

폭스글러스.
옆지기가 좋아하는꽃.ㅎ

니포피아.

향이좋고 키는 멀대인 야는 이름을 까묵~~~

물속의 물무궁화.
물속에서 꽃피면 얼마나예쁠지 상상하며 가볍게 미소지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눈꽃( 천안) | 작성시간 26.06.06 캄파눌라 미디엄 너무이뻐요
    키우고 싶은아인데
    실패하는 아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녜.
    발아가 쉽지는 않더라구요.
    어릴땐 습에도 약하구요.
  • 답댓글 작성자눈꽃( 천안) | 작성시간 26.06.06 정안당(전남) 키우기 까다로운 아이였네요 ㅎ
    담에는 모종으로 키워야겠어요
  • 작성자리안(여수) | 작성시간 26.06.06 민간정원에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볼때마다 감탄하는 정안당님네 정원~~
    민간정원보다 더 멋진것 같아요.^^

    아침부터 예쁘고 귀한 꽃들보며
    배도 아프고 ㅋ 부럽기도 하고~
    제 게으름도 반성해 봅니다.

    오늘 하루도 꽃과 함께 많이 행복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에구야.~~
    감탄은요.
    풀하고 싸우고 수국에 질려서 몇십종 케내고 제초제하고.
    켔다 심었다.
    자르다.
    반복합니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