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캄파눌라 미디엄외~~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3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시간26.06.05 언제나 환상적이네요
    입을 다물 수가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 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느티나무/전남 작성시간26.06.05 이렇게 많은 꽃 가꾸시느라 정성과 애쓰셨습니다. 부럽고요 남는 것 있으시면 분양 좀 해주십시오
  • 답댓글 작성자 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뭐를 필요로 하신지를 몰라서요.ㅎㅎ
    어쩌다 심고 남을때도있고 필요없이 삽목할때도 있지요.^^
  • 작성자 인동초 (전북 군산) 작성시간26.06.05 폭스글로브 예전에 몇포기 키웠는데 얼굴이 특이했어요
    무리지어 피니 장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씨앗채종 안하고 그대로 두니 자연발아되서 저리 많아졌어요.
  • 작성자 눈꽃( 천안) 작성시간26.06.06 캄파눌라 미디엄 너무이뻐요
    키우고 싶은아인데
    실패하는 아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 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녜.
    발아가 쉽지는 않더라구요.
    어릴땐 습에도 약하구요.
  • 답댓글 작성자 눈꽃( 천안) 작성시간26.06.06 정안당(전남) 키우기 까다로운 아이였네요 ㅎ
    담에는 모종으로 키워야겠어요
  • 작성자 리안(여수) 작성시간26.06.06 민간정원에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볼때마다 감탄하는 정안당님네 정원~~
    민간정원보다 더 멋진것 같아요.^^

    아침부터 예쁘고 귀한 꽃들보며
    배도 아프고 ㅋ 부럽기도 하고~
    제 게으름도 반성해 봅니다.

    오늘 하루도 꽃과 함께 많이 행복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 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에구야.~~
    감탄은요.
    풀하고 싸우고 수국에 질려서 몇십종 케내고 제초제하고.
    켔다 심었다.
    자르다.
    반복합니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