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파눌라 미디엄외~~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시간26.06.05 언제나 환상적이네요 입을 다물 수가 없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티나무/전남 작성시간26.06.05 이렇게 많은 꽃 가꾸시느라 정성과 애쓰셨습니다. 부럽고요 남는 것 있으시면 분양 좀 해주십시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뭐를 필요로 하신지를 몰라서요.ㅎㅎ어쩌다 심고 남을때도있고 필요없이 삽목할때도 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동초 (전북 군산) 작성시간26.06.05 폭스글로브 예전에 몇포기 키웠는데 얼굴이 특이했어요무리지어 피니 장관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씨앗채종 안하고 그대로 두니 자연발아되서 저리 많아졌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꽃( 천안) 작성시간26.06.06 캄파눌라 미디엄 너무이뻐요 키우고 싶은아인데 실패하는 아이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녜.발아가 쉽지는 않더라구요.어릴땐 습에도 약하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눈꽃( 천안) 작성시간26.06.06 정안당(전남) 키우기 까다로운 아이였네요 ㅎ담에는 모종으로 키워야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안(여수) 작성시간26.06.06 민간정원에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볼때마다 감탄하는 정안당님네 정원~~민간정원보다 더 멋진것 같아요.^^아침부터 예쁘고 귀한 꽃들보며 배도 아프고 ㅋ 부럽기도 하고~제 게으름도 반성해 봅니다.오늘 하루도 꽃과 함께 많이 행복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에구야.~~감탄은요.풀하고 싸우고 수국에 질려서 몇십종 케내고 제초제하고.켔다 심었다.자르다.반복합니다.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