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 나의정원뽐내기

오늘도 뜨락에는~~

작성자정안당(전남)|작성시간26.06.06|조회수134 목록 댓글 16

제가 젤 좋아하는 블랙접시꽃.

빨강접시는 이제 하나씩 피는중~~

망종이라 망종화가 피기 시작하고.
예뻐서 5군데 심었는데 후회는 없어요.

무슨조팝인지.
색색이 예뻐요.
돌틈에서 10년째 살고 있어요.

흑노호도 꽃봉이 많이 달렸어요.
맛이 좋습니다.

놀래라.
아침에 가보니
씨앗으로심은 아프리카킹 크리넘이 씨앗파종 3년만에 피고 있어요.
노지에 심으니 빨리피네요.

히비스커스집에 루엘리아 스콰로사가 자리잡고 있네요.

알스트로메리아도 피기시작.

왕보리수가 익었어요.
알이 슈퍼보리수보다 작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녜.
    접접시가 예뻐서 해마다 심습니다.
  • 작성자파하(전남) | 작성시간 26.06.07 접시꽃 지지대는 처음 봅니다
    장부님 손길이👍👍
  • 답댓글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새마다.
    낭편히 저리 하네요.
    안쓰러지고 좋아요.
  • 작성자연화(대구) | 작성시간 26.06.07 쥔장님의 손길이 느껴집니다.
    대단하십니다 ^^
  • 답댓글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