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안 옵니다 온다하고 안 온게 벌써 몇번인지 작대기로 하늘을 쑤시고 싶어요 뭔데 ㅠ 왜 이러는데
나 마이 힘들다고 ㅎㅎ
누가 꽃 키우라고 떠민 것도 아닌데 혼자 난리입니다
로맨틱 튜튜
카게로우
넘 이쁜 말로위
아르카나
마리아 루이즈 드 라메
샴
사랑스런W케이트
하트 앤 소올
아오이후가
프린세스 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시간 26.06.18 옥상정원 아름답네요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옥상이라 더워서 여름엔 잘 올라가지도 못해요^^
-
작성자저요!(벌교) 작성시간 26.06.18 우와아 ~ 가만히 앉아 구경하는 것은 너무 좋은데 관리하시느라 많이 힘드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니까요 적당히 키워야 하는데요 ㅎㅎ
-
작성자마리나(김포) 작성시간 26.06.20 물잘빠지는 마당정원도 힘든데 옥상정원을 아름답게 가꾸셨네요.오늘 내일까진 물걱정 안하고 쉬셔도 되겠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