잎마름이 완전히 진행된 올봄에 심은 연산홍
잎마름이 일부진행된 심은지 4년된철죽
잎마름이 진행중인 올봄에 심은 철죽
건
아직 건강한 철죽
올봄에 심은 철죽,연산홍
그리고 3~4년된 철죽이 자꾸 말라죽어요~
처음엔 가물어서 그러려니 하고 열심히 물주기도했는데
여기저기서 잎이 자꾸 말라가네요~
한달전에 복합비료와 퇴비를 줬었는데
걱정이네요~
얘들좀 살려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리산천-(청평) 작성시간 12.07.04 뿌리가 상하고 있습니다. 과습이거나 거름기가 너무 많은경우로 보입니다.
노지면 물고랑을 깊게 내주시면 효과가 있겠고 거름은 주지마세요 시비는 뿌리에 닿지않도록 하는게 요령입니다. 거름기가 너무 많으면 뿌리가 상합니다. -
작성자금산댁/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07.04 감사합니다~ 지금 뽑아서 마른상토에 화분에 심어놓았어요~
그리고 멸균제와 영양제 뿌려주었구요~
잎마름이 진행되던 나무들이 정지상태인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