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 부종나

보름만에 본 꽃들

작성자글로리아(양산)|작성시간26.06.18|조회수151 목록 댓글 16

2년 동안 돌보지 못한 가운데 생존해서 피기 시작하는 꽃들. 풀천지ㅜㅜ 감당이 안되네요. 사진이 희미한건 해 지고 찍어서ㅋ

분홍 톱풀도 피기 시작

댄싱투더송 청보라색으로 피었는데 사진은 보라로 나옴

에나벨 수국

코끼리 마늘

캐지 못한 가운데 글라디올러스도

화분에서 자라는 꽃^^

필그림 오랫만에 노랗게 예쁘게 핌

안개꽃

카라

수국

썸머라벤더?

한종나펀드 백합나무 이스턴문

미니바이올렛 쉐도우

자연발아 사피니아 보라,꽃분홍

안개가 너무 예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글로리아(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글라디올러스는 캐야 많은 꽃을 볼 수 있어서요. 자구가 커서 꽃을 보여주긴 하지만 오래 걸리기도 하고 개화구는 원하는 색이 사라지거든요.
    필그림은 완전한 노랑이 아닌 계란후라이 같은 꽃이 피기도 하는데 날씨가 또 노랗게 피게 해주네요. 없으시면 삽목 해볼게요.
  • 답댓글 작성자앵두부산 | 작성시간 26.06.19 글로리아(양산) 필그림이 장미인가여 ?
    삽목 추가 부탁드립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글로리아(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앵두부산 삽목 할 자리 부족인데ㅋ 옆자리 비좁고 삽목해야 되네요. 흙이 모자라~~~~
  •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 작성시간 26.06.18 다들 참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글로리아(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자세히 안보여서 그렇지 풀 속에 겨우 생존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