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보름만에 본 꽃들

작성자글로리아(양산)|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박달나무(양산) 작성시간26.06.18 우리농장이스턴문도 훤칠한키에 꽃을 피우기 시작합니다
    수국도 멋지고 모두 잘가꾸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 글로리아(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이스턴문 향기가 진하게 풍깁니다. 부종나 검증 잘 가꾸시는 분은 박달나무님
  • 작성자 행주농장(고양) 작성시간26.06.18 자연이 가꿔준 꽃밭이네요.
    안개도 노지에서 키운신 건가요?
    왠지 어려울 것 같은 안개 키우기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글로리아(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화분에 키웁니다. 한동안 돌보지 못해서 노지에 한 두촉 자연발아 했던건 사라졌어요. 포트분에 봄파종하니 잘 나더라고요. 조금 키워서 좀 큰 화분에 옮겼어요. 노지는 물주러 갈 형편이 안되어 옮기면 죽을 듯 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 행주농장(고양) 작성시간26.06.18 글로리아(양산) 소재로 넘 좋으니
    내년에 백수되면 키워봐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글로리아(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행주농장(고양) 열정 가득한 부지런한 분이시라 내년에는 더 멋진 꽃밭을 만드시겠네요. 기대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행주농장(고양) 작성시간26.06.18 글로리아(양산) 저두요~^^
  • 작성자 금비(인천 영월) 작성시간26.06.18 저도 시흥에 3년간 돌보지 못한 꽃밭이 있는데 나무종류랑 터널 하우스 해 놓은 곳에서늣 아스틸배 파종이랑 노루귀랑 잘 살고 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 글로리아(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예쁜 꽃이 돌보지 않아도 잘 산다니 멋진 곳이군요.
  • 답댓글 작성자 금비(인천 영월) 작성시간26.06.18 글로리아(양산) 스스로 적응한 것 같아요.
  • 작성자 만냥금(양산) 작성시간26.06.18 우리집도 글라디올러스 꽃대를 물었습니다.
    스스로 노지 월동하여 나를 기쁘게 하네요.
    노랑장미 색갈이 너무 예쁩니다.
    저기 꽃들 언젠가 우리 집에 피겠지요.
    이스트문 꽃봉오리 맺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글로리아(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글라디올러스는 캐야 많은 꽃을 볼 수 있어서요. 자구가 커서 꽃을 보여주긴 하지만 오래 걸리기도 하고 개화구는 원하는 색이 사라지거든요.
    필그림은 완전한 노랑이 아닌 계란후라이 같은 꽃이 피기도 하는데 날씨가 또 노랗게 피게 해주네요. 없으시면 삽목 해볼게요.
  • 답댓글 작성자 앵두부산 작성시간26.06.19 글로리아(양산) 필그림이 장미인가여 ?
    삽목 추가 부탁드립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 글로리아(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앵두부산 삽목 할 자리 부족인데ㅋ 옆자리 비좁고 삽목해야 되네요. 흙이 모자라~~~~
  • 작성자 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시간26.06.18 다들 참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 글로리아(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감사합니다. 자세히 안보여서 그렇지 풀 속에 겨우 생존중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