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글로리아(양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8
화분에 키웁니다. 한동안 돌보지 못해서 노지에 한 두촉 자연발아 했던건 사라졌어요. 포트분에 봄파종하니 잘 나더라고요. 조금 키워서 좀 큰 화분에 옮겼어요. 노지는 물주러 갈 형편이 안되어 옮기면 죽을 듯 해서요.
답댓글작성자글로리아(양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8
글라디올러스는 캐야 많은 꽃을 볼 수 있어서요. 자구가 커서 꽃을 보여주긴 하지만 오래 걸리기도 하고 개화구는 원하는 색이 사라지거든요. 필그림은 완전한 노랑이 아닌 계란후라이 같은 꽃이 피기도 하는데 날씨가 또 노랗게 피게 해주네요. 없으시면 삽목 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