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동안 돌보지 못한 가운데 생존해서 피기 시작하는 꽃들. 풀천지ㅜㅜ 감당이 안되네요. 사진이 희미한건 해 지고 찍어서ㅋ
분홍 톱풀도 피기 시작
댄싱투더송 청보라색으로 피었는데 사진은 보라로 나옴
에나벨 수국
코끼리 마늘
캐지 못한 가운데 글라디올러스도
화분에서 자라는 꽃^^
필그림 오랫만에 노랗게 예쁘게 핌
안개꽃
카라
수국
썸머라벤더?
한종나펀드 백합나무 이스턴문
미니바이올렛 쉐도우
자연발아 사피니아 보라,꽃분홍
안개가 너무 예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글로리아(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글라디올러스는 캐야 많은 꽃을 볼 수 있어서요. 자구가 커서 꽃을 보여주긴 하지만 오래 걸리기도 하고 개화구는 원하는 색이 사라지거든요.
필그림은 완전한 노랑이 아닌 계란후라이 같은 꽃이 피기도 하는데 날씨가 또 노랗게 피게 해주네요. 없으시면 삽목 해볼게요. -
답댓글 작성자앵두부산 작성시간 26.06.19 글로리아(양산) 필그림이 장미인가여 ?
삽목 추가 부탁드립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글로리아(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앵두부산 삽목 할 자리 부족인데ㅋ 옆자리 비좁고 삽목해야 되네요. 흙이 모자라~~~~
-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시간 26.06.18 다들 참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글로리아(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자세히 안보여서 그렇지 풀 속에 겨우 생존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