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더위도 느껴지지만 아직은 연초록으로 아름다운 유월입니다.
봄과 여름 사이...
이즈음에 맞는 현충일
나라를 위해 삶을 바친 영령들을 추모하는 시간입니다.
유월은 제게는 수국의 시간입니다.
노지의 수국들입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되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제가 수국과 장미에는 지극정성입니다 ㅎㅎ
보답해주는 아이들에게 감사한 시간입니다^^ -
작성자그린(장흥) 작성시간 26.06.06 수국의 계절! 아름다워요.
-
답댓글 작성자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행복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 되십시요^^ -
작성자화이트(광주) 작성시간 26.06.07 수국들이 미모를 자랑하기 시작하는 시기입니다.
-
작성자꽃이좋아(여수) 작성시간 26.06.07 와~~~
어마어마하게 많고, 예쁜 다양한 수국의 향연에 사진만 봐도 흐뭇합니다~.^^
수국 위에 그늘막까지~
역시 베테랑 가드너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