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남 한종나

2026.6.9.화요일출석부(이빨아파요)

작성자서태후(영암)|작성시간26.06.09|조회수102 목록 댓글 30

한양에 올라와 이치료중이다.
참으로 힘겨운 치료 ㅡㆍㅡ

무슨꽃일까요?

꽃은핀다.
그리고
진다

내일 이 치료후 나의 지브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ㅎㅎ 이미 안좋아진듯해요.
    이도아프고
    몸도
    맘도
    에고고.....
  • 작성자*백조*광주 | 작성시간 26.06.09 이쁜꽃들 시중 들려면 안아퍼야 되어요~
    치료 잘 받고 아프지 말어요
  • 답댓글 작성자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자자!!!!
    26년1월1일부터 쉼없이 온몸이 돌아가며ㅠㅠ
    내몸 리쎁하는 느낌이 들어요.
    빨리 모든게 다 좋아지기를~~^^
  • 작성자가지(해남) | 작성시간 26.06.10 이 아프면 진짜 고생인데 힘드시겠네요 저도 가끔 소식이 와서 병원 갈 날이 머지 않은 것 같아 걱정입니다ㅜㅜ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프고나니
    내몸 더 소중한거같아요^~^
    우리 힘내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