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9.화요일출석부(이빨아파요) 작성자서태후(영암)|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먹굴(곡성) 작성시간26.06.09 아즉 젊은디여그저그서 날리다요쬐끔이라도 젊을 때 고쳐서 쓰는 것이 좋것지요퇴직이후 일정을을 봉께사방팔방 고쳐로 다녀야 것어요아무쪼록 잘 고쳐서 쓰셔요꽃낭구들을 생각혀서라도화팅허고 갈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긍께요625난리는 난리도아닌듯소인이 지금그러네요ㅎㅎ잘고쳐서 써 볼랍니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시간26.06.09 몇십년 사용했는데 하나둘 고장날때가 있지요고쳐가며 기름칠고 해야지요건강해지셔서 뵙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고쳐쓸라고해도무쟈게 빡빡하네요ㅡㆍㅡ;;에고고좋은 기름 어디서 구해볼까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강리 광주 작성시간26.06.09 카라 꽃이 이쁨니다. 갖가지 장미들도. 서태후님, 이 치료 잘 하시고 아프지 마시기를.........이가 아프면 얼굴이 심하게 찡그려져서. 이쁜 서태후님 인상 안 좋아질까 걱정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ㅎㅎㅎㅎㅎ 이미 안좋아진듯해요.이도아프고몸도맘도에고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조*광주 작성시간26.06.09 이쁜꽃들 시중 들려면 안아퍼야 되어요~치료 잘 받고 아프지 말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자자!!!!26년1월1일부터 쉼없이 온몸이 돌아가며ㅠㅠ내몸 리쎁하는 느낌이 들어요.빨리 모든게 다 좋아지기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지(해남) 작성시간26.06.10 이 아프면 진짜 고생인데 힘드시겠네요 저도 가끔 소식이 와서 병원 갈 날이 머지 않은 것 같아 걱정입니다ㅜㅜ 힘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프고나니내몸 더 소중한거같아요^~^우리 힘내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