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6.9.화요일출석부(이빨아파요)

작성자서태후(영암)|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먹굴(곡성) 작성시간26.06.09 아즉 젊은디
    여그저그서 날리다요
    쬐끔이라도 젊을 때 고쳐서 쓰는 것이 좋것지요
    퇴직이후 일정을을 봉께
    사방팔방 고쳐로 다녀야 것어요
    아무쪼록 잘 고쳐서 쓰셔요
    꽃낭구들을 생각혀서라도
    화팅허고 갈라요
  • 답댓글 작성자 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긍께요
    625난리는 난리도아닌듯
    소인이 지금
    그러네요ㅎㅎ
    잘고쳐서 써 볼랍니다요.
  • 작성자 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시간26.06.09 몇십년 사용했는데 하나둘 고장날때가 있지요
    고쳐가며 기름칠고 해야지요
    건강해지셔서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고쳐쓸라고해도
    무쟈게 빡빡하네요ㅡㆍㅡ;;
    에고고
    좋은 기름 어디서 구해볼까나~~;;
  • 작성자 오강리 광주 작성시간26.06.09 카라 꽃이 이쁨니다. 갖가지 장미들도.
    서태후님, 이 치료 잘 하시고 아프지 마시기를.........
    이가 아프면 얼굴이 심하게 찡그려져서.
    이쁜 서태후님 인상 안 좋아질까 걱정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ㅎㅎㅎㅎㅎ 이미 안좋아진듯해요.
    이도아프고
    몸도
    맘도
    에고고.....
  • 작성자 *백조*광주 작성시간26.06.09 이쁜꽃들 시중 들려면 안아퍼야 되어요~
    치료 잘 받고 아프지 말어요
  • 답댓글 작성자 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자자!!!!
    26년1월1일부터 쉼없이 온몸이 돌아가며ㅠㅠ
    내몸 리쎁하는 느낌이 들어요.
    빨리 모든게 다 좋아지기를~~^^
  • 작성자 가지(해남) 작성시간26.06.10 이 아프면 진짜 고생인데 힘드시겠네요 저도 가끔 소식이 와서 병원 갈 날이 머지 않은 것 같아 걱정입니다ㅜㅜ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프고나니
    내몸 더 소중한거같아요^~^
    우리 힘내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