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에 올라와 이치료중이다.
참으로 힘겨운 치료 ㅡㆍㅡ
무슨꽃일까요?
꽃은핀다.
그리고
진다
내일 이 치료후 나의 지브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ㅎㅎ 이미 안좋아진듯해요.
이도아프고
몸도
맘도
에고고..... -
작성자*백조*광주 작성시간 26.06.09 이쁜꽃들 시중 들려면 안아퍼야 되어요~
치료 잘 받고 아프지 말어요 -
답댓글 작성자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아자자!!!!
26년1월1일부터 쉼없이 온몸이 돌아가며ㅠㅠ
내몸 리쎁하는 느낌이 들어요.
빨리 모든게 다 좋아지기를~~^^ -
작성자가지(해남) 작성시간 26.06.10 이 아프면 진짜 고생인데 힘드시겠네요 저도 가끔 소식이 와서 병원 갈 날이 머지 않은 것 같아 걱정입니다ㅜㅜ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아프고나니
내몸 더 소중한거같아요^~^
우리 힘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