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월 중순입니다.
여름의 초입인데 자외선은 강한데 그늘에서는 선선함을 느끼게됩니다.
주말부터 더워진다고하니 건강 신경쓰셔야 되겠습니다.
이쁜 여름꽃들이 개화 시작했습니다~~
늦게 개화하는 클레마티스!!
카라도 개화 시이작~
락스퍼들 가려하네요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 되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초봄부터 피어주는 아이들까지 열가지정도 됩니다.
항상 환상적인 미모로 감탄하는 아이이지요
건강 챙기시고 행복한 주말 되십시요^^ -
작성자들풀22(성남) 작성시간 26.06.13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초여름의 더위가 주말부터 같이합니다.
건강 챙기시고 행복한 주말 되십시요^^ -
작성자서태후(영암) 작성시간 26.06.14 여전히
꽃풍성한 부러운 하루님
정모때 뵈용~^^
지난출첵해요ㅎ -
답댓글 작성자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넵~~
이쁜 여름날 뜨락입니다^^
정모때 어쩔라나싶습니다
딸이랑 사위가 다니러 온데서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