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느새 6월도 절반이 지났네요.
요즘 수국이 한창 예쁘고 풍성하게 피어야 할 시기인데, 깻잎 수국이 대부분이라서 당황스럽네요.
꽃이 핀 나무도 꽃송이가 듬성듬성 달려있고요.....
지난 8년 동안 이런 일이 없었는데 올해는 10% 정도만 꽃이 핀 것 같아요.
🌸 수국
🌱 작년에 심었지만, 꽃이 부실했던 달리아들도 올해는 더 많은 순을 올려 작년보다 더 다양한 달리아 꽃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 달리아 카바나 바나나
🌸 달리아 디바
🌸 달리아 레이디 달린
🌸
🌸
🌸 백합 화이트 트윙클
🌸 핑크 플라잇
🌸 엘로우 블루스
🌸 아가판서스
🌸 블루 사파이어 세이지
🌸 치자꽃
🌸 모나르다(벨가못)
🌸 겹샤스타데이지
🌸 썬빔
🌸 물레나물
🌸 실유카
🌸 겹에키네시아
🌸 사피니아
🌸 빨간 겹접시꽃
🌸 남천
🌸 비비추
🌸 에키네시아
🌸 루드베키아
🌸 장미
🌸 데이릴리
🌸 숙근플록스
🌸 코끼리 마늘
🌸 붓들레아
☘️ 오늘도 행복하고 기분 좋은 하루가 되시길!!!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이좋아(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ㅎㅎ
레이디 달린은 대륜이고, 색상도 화려해서 존재감 뿜뿜한 꽃입니다~.^^
-
작성자서태후(영암) 작성시간 26.06.17 오메
오메
꽃이 징하게 이삐네요~^^
쥔장닮은듯 깔끔하고
정갈하며 빼어난 미모 쥐겨줍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꽃이좋아(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서태후님~
다리는 많이 회복되셨지요?
빨리 씻은 듯이 나아서 예쁜 꽃들 마음껏 가꾸시길요~.^^
-
작성자그린(장흥) 작성시간 26.06.17 너무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꽃이좋아(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린님~
행복한 휴식의 밤이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