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남 한종나

2026년 6월20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기분좋은하루(영광)|작성시간26.06.20|조회수99 목록 댓글 34

유월이 하순으로 넘어가려합니다.

2026년 절반을 살아내고 있습니다.

시간이 참으로 빠름을 절감합니다...

 

오늘은 전남방 정모의 날입니다.

언제나처럼 만나면 즐거운 전남방 식구들!!

행복하고 유익한 시간 기대합니다.

 

초여름은 수국의 계절이지요

노지의 수국들입니다.

올해 역대급 꽃송이라 행복가득합니다.

노지에서 월동이 힘든 원예용 수국은 화분으로 하우스에서 겨울을 나고

개화 후 그늘로 이동해서 한달이상 미모를 봅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오늘은 물많이 먹은 꽃밭에서 오후에는 풀 좀 메었습니다.
    비오고나니 풀들도 쑥쑥일까봐 맘졸입니다.
  • 작성자꽃이좋아(여수) | 작성시간 26.06.20 역시 고수님~
    어마어마한 수국 꽃잔치가 아름답네요~.^^

    제 꽃밭은 올해 역대급 깻잎수국이라서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제가 작년에 그랬답니다.
    이십프로도 안피었거든요
    그대로 두었더니 올해는 작년안피운것까지 보여줍니다^^
  • 작성자서태후(영암) | 작성시간 26.06.21 와따메
    수국 부자시넹~^^♡
    어쩐다냐
    수국미모가 쥔장하고같으니

    품어안아주고시프요ㅎㅎ
    오늘 못뵈서;; 아쉬움요;;
  • 답댓글 작성자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오늘 정모는 거리상도 근거리라 꼭 참석할려고 했는데
    갑자기 임신한 딸아이랑 사위가 왔습니다.
    입덧이 심한데 엄마가 내일보러 가는건 쫌 그래서 포기했답니다.
    저도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꼭 뵙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