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년 6월20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제피란 (전주 ) 작성시간26.06.20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건강하고 행복한 꽃주말 되십시요^^
  • 작성자 고향지기 광주광역시) 작성시간26.06.20 단비가 내려서 감사하네요
    밭곡식 들이 목말랐거든요
    궂은 날씨에 건강들 하십시요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넘어지고 꺽인 애들이 안탑깝습니다만 하늘이 하시는 일이라...
    물많이 먹은 아이들의 건강이나 빌어야쥬
  • 작성자 파하(전남) 작성시간26.06.20 옆에서 수국 축제 간다고 음식 준비 냄새 부럽데요~^^
    저는 기분좋은하루님네 수국 잔치로 .....ㅎㅎ
  • 답댓글 작성자 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저는 요즘 날마다 수국축제중입니다 ㅎㅎ
    같이 보시어요^^
  • 작성자 인동초 (전북 군산) 작성시간26.06.20 풍성하게 잘키우셨어요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올해 유난히 이쁘고 풍성합니다^^
  • 작성자 라.마야 (충남) 작성시간26.06.20 비가 비교적 흡족하게 내려 여유롭게 시간 보내고 있습니다 ~
    풍성하고 예쁜 수국 보면서 늦은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오늘은 물많이 먹은 꽃밭에서 오후에는 풀 좀 메었습니다.
    비오고나니 풀들도 쑥쑥일까봐 맘졸입니다.
  • 작성자 꽃이좋아(여수) 작성시간26.06.20 역시 고수님~
    어마어마한 수국 꽃잔치가 아름답네요~.^^

    제 꽃밭은 올해 역대급 깻잎수국이라서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제가 작년에 그랬답니다.
    이십프로도 안피었거든요
    그대로 두었더니 올해는 작년안피운것까지 보여줍니다^^
  • 작성자 서태후(영암) 작성시간26.06.21 와따메
    수국 부자시넹~^^♡
    어쩐다냐
    수국미모가 쥔장하고같으니

    품어안아주고시프요ㅎㅎ
    오늘 못뵈서;; 아쉬움요;;
  • 답댓글 작성자 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저도 오늘 정모는 거리상도 근거리라 꼭 참석할려고 했는데
    갑자기 임신한 딸아이랑 사위가 왔습니다.
    입덧이 심한데 엄마가 내일보러 가는건 쫌 그래서 포기했답니다.
    저도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꼭 뵙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