꿉꿉한 날씨에도
반가운 회원님들 덕에
즐거운 정모 보냈습니다
정산 내역
1.전월이월 ₩505,620
2.예금이자 ₩9
3.수입 ₩360,000
(18명×2만원)
4.지출 ₩223,000
5.잔액 ₩642,629
발해님의 통 큰 기부와
필봉님의 아름다운 기부로
즐거운 다과 시간도 가졌답니다
오늘도
안전하고
즐거운
행복한
정모였습니다
함께 하신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o사랑해o신안 작성시간 26.06.21 모두 즐거우셨겠어요
이번엔 정모 가려고 했는데
몸이 안좋아서 못갔는대
부럽네요 ㅎㅎㅎ -
작성자화이트(광주) 작성시간 26.06.21 전남방 먹여 살리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시냇물(강진) 작성시간 26.06.21 총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강훈열(화순) 작성시간 26.06.22 같이 하지 못 한 아쉬움이 그 어느 때보다 큽니다. 모두 즐거우셨다니 다행입니다. 다음 정모 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
-
작성자가지(해남) 작성시간 26.06.22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