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남 한종나

[모임후기]전남한종나 두번째 정모 결산

작성자들꽃영희 ( 강진)|작성시간26.06.20|조회수114 목록 댓글 14

꿉꿉한 날씨에도
반가운 회원님들 덕에
즐거운 정모 보냈습니다


정산 내역

1.전월이월 ₩505,620

2.예금이자 ₩9

3.수입 ₩360,000
(18명×2만원)

4.지출 ₩223,000


5.잔액 ₩642,629


발해님의 통 큰 기부와
필봉님의 아름다운 기부로
즐거운 다과 시간도 가졌답니다


오늘도
안전하고
즐거운
행복한
정모였습니다

함께 하신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사랑해o신안 | 작성시간 26.06.21 모두 즐거우셨겠어요
    이번엔 정모 가려고 했는데
    몸이 안좋아서 못갔는대
    부럽네요 ㅎㅎㅎ
  • 작성자화이트(광주) | 작성시간 26.06.21 전남방 먹여 살리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시냇물(강진) | 작성시간 26.06.21 총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강훈열(화순) | 작성시간 26.06.22 같이 하지 못 한 아쉬움이 그 어느 때보다 큽니다. 모두 즐거우셨다니 다행입니다. 다음 정모 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
  • 작성자가지(해남) | 작성시간 26.06.22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