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 꽃이름Q&A

이럴수도 있을까요?

작성자작은풀꽃(경북)|작성시간26.06.09|조회수194 목록 댓글 22

분명 겹접시꽃이라고..
씨앗을 ㅋㅍ에서 구입해 심었는데
저렇게 홑꽃이 나왔어요..
저럴수도 있을까요.
울농장에 홑꽃이 많아요
그래서 교잡되었을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작은풀꽃(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올봄 씨앗 심은게
    거의 안 났어요 ㅠ
    그래서 저도 씨앗 욕심을 덜 내려고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을 (충남)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씨앗 잔뜩사서 심었다가 꽃핀건 다섯포기도 안됐어요.
  • 작성자돌산댁(여수) | 작성시간 26.06.10 접시꽃은 홑이었다가
    겹으로 피기도 하더군요
    내년에는 겹으로 피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작은풀꽃(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겹 씨앗을 몇군데 나눠 심었는데 어떤곳에서는 겹으로 핀것도 있구요
    어떤자리에 심은건 홑꽃..ㅠ
  • 작성자바람소리(서울) | 작성시간 26.06.13
    채송화도 그렇더라구요
    친정에 분명 겹채송화씨앗
    보냈는데 모두가 홑으로
    피었네요ㅜㅜ
    자리마다 다른가봐요
    저도 텃밭에 겹이라고 접시꽃씨앗 나눔받아
    심었는데 홑만 나왔어요
    꽃이니 그래도 이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