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겹접시꽃이라고..
씨앗을 ㅋㅍ에서 구입해 심었는데
저렇게 홑꽃이 나왔어요..
저럴수도 있을까요.
울농장에 홑꽃이 많아요
그래서 교잡되었을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작은풀꽃(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저도 올봄 씨앗 심은게
거의 안 났어요 ㅠ
그래서 저도 씨앗 욕심을 덜 내려고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을 (충남) 작성시간 26.06.15 저도 씨앗 잔뜩사서 심었다가 꽃핀건 다섯포기도 안됐어요.
-
작성자돌산댁(여수) 작성시간 26.06.10 접시꽃은 홑이었다가
겹으로 피기도 하더군요
내년에는 겹으로 피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작은풀꽃(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겹 씨앗을 몇군데 나눠 심었는데 어떤곳에서는 겹으로 핀것도 있구요
어떤자리에 심은건 홑꽃..ㅠ -
작성자바람소리(서울) 작성시간 26.06.13
채송화도 그렇더라구요
친정에 분명 겹채송화씨앗
보냈는데 모두가 홑으로
피었네요ㅜㅜ
자리마다 다른가봐요
저도 텃밭에 겹이라고 접시꽃씨앗 나눔받아
심었는데 홑만 나왔어요
꽃이니 그래도 이쁩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