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 꽃이름Q&A

이 야생화이름은?

작성자팔학골(안면도)|작성시간26.06.18|조회수201 목록 댓글 4

산소같은곳 햇볕이 잘드는 양지쪽에서 자주 보는꽃입니다
봄에는 분홍색꽃이피고 가을에도 솜털갈은 꽃이 피는것 같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흰솔나리(금산) | 작성시간 26.06.18 솜나물 입니다.
  • 작성자노랑해당(공주) | 작성시간 26.06.18 솜나물은 솔밭에 잘 살더라구요
    봄에는 분홍꽃이 피고
    이제 가을에는 폐쇄화로
    꽃잎이 벌어지지않는
    모양이로 필꺼예요 ~
  •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 작성시간 26.06.18 솜나물 꽃 이뻐요.
    산에서 만나면 반갑고요.
  • 작성자바두기88(논산) | 작성시간 26.06.18 집에 데려다 놨더니 얼마 못살고 가더라고요.
    솔밭에서 잘 사는 줄 알았으면 솔낙엽도 깔아 줄 것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