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야생화이름은? 작성자팔학골(안면도)|작성시간26.06.18|조회수20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산소같은곳 햇볕이 잘드는 양지쪽에서 자주 보는꽃입니다봄에는 분홍색꽃이피고 가을에도 솜털갈은 꽃이 피는것 같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흰솔나리(금산) | 작성시간 26.06.18 솜나물 입니다. 작성자노랑해당(공주) | 작성시간 26.06.18 솜나물은 솔밭에 잘 살더라구요 봄에는 분홍꽃이 피고 이제 가을에는 폐쇄화로꽃잎이 벌어지지않는 모양이로 필꺼예요 ~ 작성자금비(인천 영월) | 작성시간 26.06.18 솜나물 꽃 이뻐요.산에서 만나면 반갑고요. 작성자바두기88(논산) | 작성시간 26.06.18 집에 데려다 놨더니 얼마 못살고 가더라고요.솔밭에서 잘 사는 줄 알았으면 솔낙엽도 깔아 줄 것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