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이 있기에 작성자G.U.Baek.|작성시간26.06.12|조회수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마음이 있기에 https://bgu54.tistory.com/19223마음이 있기에마음이 있기에 살아가면서 서로소중히 그리고 아끼며 살아야합니다운명이라는 것은 그림자와 같기에 언제우리들 삶에 끼어들어 서로를 갈라놓을지 모르기에 서로함께 있을때 소중함을 깨달아bgu54.tistory.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강의 | 작성시간 26.06.12 구시화문(口是禍門)평생을 입조심하며 산다고 살았는데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없이 많은 말실수를 하며 살았으니...나라는 인간의 근기가 이 정도도인가 싶다. 작성자차카게사라 | 작성시간 26.06.12 따뜻한 마음을 갖고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