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장목이수도에서 작성자안창|작성시간26.06.05|조회수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촌(평택) | 작성시간 26.06.05 거제장목이수도 바다는 보기만해도 너무 좋습니다거제도에서 일할때는 참 좋았는데요 3년간숙소를 두고서 삼성 조선소에서 건물을 지어주고 왔답니다안창님 늘 고운작품 감사하는마음 전합니다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안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지기님정말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