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경♡사진방

거제장목이수도에서

작성자안창|작성시간26.06.05|조회수3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촌(평택) | 작성시간 26.06.05 거제장목이수도 바다는 보기만해도 너무 좋습니다
    거제도에서 일할때는 참 좋았는데요 3년간
    숙소를 두고서 삼성 조선소에서 건물을 지어주고 왔답니다
    안창님 늘 고운작품 감사하는마음 전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안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지기님정말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