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장목이수도에서 작성자안창|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강촌(평택) 작성시간26.06.05 거제장목이수도 바다는 보기만해도 너무 좋습니다거제도에서 일할때는 참 좋았는데요 3년간숙소를 두고서 삼성 조선소에서 건물을 지어주고 왔답니다안창님 늘 고운작품 감사하는마음 전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안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지기님정말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