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거제장목이수도에서

작성자안창|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강촌(평택) 작성시간26.06.05 거제장목이수도 바다는 보기만해도 너무 좋습니다
    거제도에서 일할때는 참 좋았는데요 3년간
    숙소를 두고서 삼성 조선소에서 건물을 지어주고 왔답니다
    안창님 늘 고운작품 감사하는마음 전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안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지기님정말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