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경♡사진방

제주도 애월바다

작성자강촌(평택)|작성시간26.06.05|조회수6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정정정민 | 작성시간 26.06.05 저의 세 째 누님이 여승으로 살다 가시었는데 제주에서 한동안 사셨기 때문에 저도 덩달아 얼마간 살다 왔던 일이 생각 나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 그러시군요 저는 공사하는라고3년정도 있다가 왔습니다 제주시 연동에 서요
    롯데시티 호텔공사를 하고 왔답니다 무정 정정민님 고우신 밤 되셨으면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