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쁜꽃사진방

인동초2

작성자강촌(평택)|작성시간26.06.14|조회수8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정정정민 | 작성시간 26.06.15 인동덩쿨은 겨울 찬바람에도 잘 견딘다고 하여 고 김대중 대통령이 비유 되었지요 꽃을 뽑아빨아 먹으면 꿀이 나와
    자꾸 뽑이 빨아먹었던 어린 시절이 생각납니다. 향기도 참 좋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 그러셨군요 저는 김대중대통령하면은 사무장 시절에 노벨평화상받은것 복사분을 지역에
    최고우수 당원에게 지급했던일 몸도 불편한데 이희호 여사와 직접 방문해서 주던일 영원히 잊지 못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무정정정민 | 작성시간 26.06.15 강촌(평택) 그러셨겠어요 늦었지만 축하합니다. 제 주변에도 김대중 대통령과 관련한 사람이 몇 있더군요 방송에도 자주 등장했던 대통령 경호원 한 사람이 바로 앞집에 살았던 기억이 나네요 동창의 처남이었거든요. 원광대 강사를 했던 친구도 표창장을 받았더군요 사소한 이야기도 즐겁네요
  • 답댓글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무정정정민 ㅎㅎ 예전에 띠방카페에 친구가 김대중 대통령 경호를 했더군요
    본명이 갑자기 생각이 안나는군요 고우신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