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사진방

엉겅퀴

작성자강촌(평택)|작성시간26.06.16|조회수7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정정정민 | 작성시간 26.06.16 엉겅퀴에 벌이 집요하게 앉아 꿀을 취하나 봅니다. 나비도 무언가를 가져가는 것 같습니다. 곤드레밥에 사용되는 곤드레도 엉겅퀴종류더군요 고려엉겅퀴라 하네요 아래 사진은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카메라에 담은 큰 엉겅퀴사진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 감사합니다 무정 정정민님 고우신저녁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 작성자윤세영 | 작성시간 26.06.16 엉겅퀴
    사진으로 보니
    아름답네요
    좋은작품 감사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예 감사합니다 윤세영님
    좋우신하루 되셨는지요
    저녁시간 편안하신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