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정정정민 작성시간 26.06.16 엉겅퀴에 벌이 집요하게 앉아 꿀을 취하나 봅니다. 나비도 무언가를 가져가는 것 같습니다. 곤드레밥에 사용되는 곤드레도 엉겅퀴종류더군요 고려엉겅퀴라 하네요 아래 사진은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카메라에 담은 큰 엉겅퀴사진입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 감사합니다 무정 정정민님 고우신저녁시간 되셨으면 합니다
-
작성자윤세영 작성시간 26.06.16 엉겅퀴
사진으로 보니
아름답네요
좋은작품 감사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예 감사합니다 윤세영님
좋우신하루 되셨는지요
저녁시간 편안하신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