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촌(평택)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얼치기 완두 완두콩 글
잘보았습니다 완두콩을 보니 고향생각이
나는군요 ㅎㅎ 무정 정정민님 글 잘보았습니다
고우신 오후시간 되셨으면 너무 좋겠습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무정정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완두콩을 작은 바구니 하나 사 찌고 잘 먹었습니다. 정말 고향 생각이 나더군요
익지 않은 완두콩은 그냥 먹도 맛이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알이 단단해지면 비리지만 완전히 익지 않은 것은
달착지근하여 완두콩 줄기만 봐도 반가웠던 기억이 새롭습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산,(河山)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고운 글 감사 합니다.
한 주간의 중심 수요일!
즐거운 넘치는 좋은하루 되세요.